고객지원

현재 문의량 증가로 전화 연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메일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공권 또는 수하물 관련 문제이신가요? 지금 바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문의시 귀하의 예약번호 또는 항공권 번호를 준비하여 주십시오.
여행사를 통해 항공권을 예약한 경우 예약 변경/취소/환불은 여행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예약관리

온라인에서 다음의 예약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예약 확인, 변경 및 취소
  • 수하물 추가 사전 구매
  • 좌석 선택 및 유료 좌석 구매
  • 특별 기내식 신청 및 변경
  • 전자 항공권 재전송
  • 여권 정보 기재

에어뉴질랜드 예약번호는 영문/숫자 조합의 6자리이며 'H'로 끝납니다.

공동운항 항공편의 경우 수하물 추가는 공항에서만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판매 항공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온라인에서 예약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예약 결제가 안됩니다.

항공권 환불 신청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에어뉴질랜드 한국지사에서 예약 할 수 있나요?

운임 규정 및 취소료가 궁금합니다.

비즈니스 또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으로, 국내선 포함된 예약 진행 시 "해당 항공편 이용 불가"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마일리지 적립 방법이 궁금합니다.

초과 수하물 규정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