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장애 승객 지원 서비스
당사는 귀하의 안전과 편안함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청각적 장애가 있으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로써, 공항 직원과 승무원이 귀하가 여행 중 지원이 필요할 수 있다는 사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에어뉴질랜드는 청각장애 승객이 당사에 연락을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웹사이트의 "문의처" 섹션를 통해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고, 뉴질랜드 릴레이(NZ Relay)를 통한 전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당사의 공항 직원과 승무원이 탑승 시간, 출발 게이트, 기내식 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관련하여 도움을 드릴 것이며 기내 안전 수칙 비디오에는 자막이 제공됩니다. 원하신다면 공항에 오시기 전, 간략한 안전 수칙 카드를 검토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당사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영어 및 다른 언어로 자막이 달린 엄선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사 웹사이트의 "시청" 섹션에 가서 "영어 자막" 장르를 클릭하시면 어떤 컨텐츠에 영어 자막이 있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언어 장르를 선택하여 어떤 컨텐츠에 다른 언어 자막이 있는지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