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계획

2019년 8월 28일 마지막 업데이트

에어뉴질랜드의 기본 원칙은 '고객이 선호하는 뉴질랜드 국내/국제선 항공사'가 되는 것입니다. 한국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 목표를 달성하고자 당사는 한국을 오가는 항공편에 대해 아래와 같은 고객 서비스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이것은 항공사업법 제61조 제8항의 요건에 따른 것으로, 대한민국을 오가는 항공편에 적용됩니다.

아래 정보 외에도, 고객 서비스 및 지상 지연 계획 및 운송 약관에서 당사의 내부 정책과 절차에 관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항공편 결항 또는 지연

2. 수하물 분실 또는 파손

3. 초과 예약 및 탑승 거절

4. 항공편 관련 정보

5. 항공권 취소 및 환불

6. 지상 지연

7. 피해 구제 신청

8. 기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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